위치
각도/회전
시야영역
가시율 산출
일상생활에서 중요 시간대인 4개 시간대(출근, 퇴근, 한낮, 새벽)를 기준으로
열쾌적성(인간이 느끼는 열 스트레스를 단계로 분류)을 분석하고 등급화한 자료 입니다.
경찰청의 요청으로 원데이터를 표시하지 않고 가공(등급)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위치는 경찰서, 지구대/파출소가 있는 곳으로 현재 위치가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어린이보행 : 반경 200m 내, 12세 이하 어린이보행 사고다발지역 정보(3건 혹은 2건(사망포함)
노인보행 : 반경 200m 내, 노인보행 사고다발지역 정보(3건 혹은 2건(사망사고) 이상)
자전거 : 반경 200m 내, 자전거사고 다발지역 정보(4건 혹은 3건(사망포함) 이상)
무단횡단 : 반경 300m 내, 무단횡단 교통사고 다발지역 정보(4건 혹은 3건(사망포함) 이상)
스쿨존 : 반경 300m 내, 스쿨존 어린이 사고 다발지역 정보(2건 이상 또는 사망사고)
추락낙상사고 발생현황을 밀도분석 한 정보입니다.
도로상에 밀도형태(6등급)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로상에 짙은 색으로 표현된 지역이 현재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보행자 대상 교통사고(차대사람) 정보입니다.
도로상에 밀도형태(6등급)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로상에 짙은 색으로 표현된 지역이 현재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평일(월~금), 출근길 시간대(06~10시) 교통사고 정보입니다.
성인(19~64세) 대상 교통사고 현황을 도로상에 밀도형태(6등급)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로상에 짙은 색으로 표현된 지역이 현재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평일(월~금), 등굣길 시간대(08~09시) 학교주변 교통사고 정보입니다.
어린이(7~12세) 대상 교통사고 현황을 도로상에 밀도형태(6등급)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로상에 짙은 색으로 표현된 지역이 현재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평일(월~금), 하굣길 시간대(13~18시) 학교주변 교통사고 정보입니다.
어린이(7~12세) 대상 교통사고 현황을 도로상에 밀도형태(6등급)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로상에 짙은 색으로 표현된 지역이 현재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환경주제도 세부 정보
자치구별 통계
도시생태현황도 세부 정보
자치구별 통계
VR도보여행
기후환경통합 정보
물환경 정보
바람기능 정보
열환경 정보
북한산 탐방로 서비스
SHAPE 파일은 ZIP파일로 등록하셔야 하며,
파일명에는 /:*?"<>|() 공백 등 특수문자가 없어야 합니다.
좌표계 : EPSG:5186 / 파일형식 : *.SHP / 용량제한 : 30MB
SHAPE 파일은 ZIP파일로 등록하셔야 하며,
파일명에는 /:*?"<>|() 공백 등 특수문자가 없어야 합니다.
좌표계 : EPSG:5186 / 파일형식 : *.SHP / 용량제한 : 30MB
거리뷰 파일은 ZIP파일로 등록하셔야 하며,
파일명에는 /:*?"<>|() 공백 등 특수문자가 없어야 합니다.
파일형식 : *.JPG / 대용량 파일 업로드 시 관리자 문의
SHAPE 파일은 ZIP파일로 등록하셔야 하며,
파일명에는 /:*?"<>|() 공백 등 특수문자가 없어야 합니다.
좌표계 : EPSG:5186 / 파일형식 : *.SHP / 용량제한 : 30MB
VR 파일은 ZIP파일로 등록하셔야 하며,
파일명에는 /:*?"<>|() 공백 등 특수문자가 없어야 합니다.
파일형식 : *.MP4 / 대용량 파일 업로드 시 관리자 문의
관리번호 | |
---|---|
야영장명 | |
주소[지번] | |
주소[도로명] | |
야영동수 | |
고도[m] | |
이미지 |
관리번호 | |
---|---|
GPS위성수신[대수] | |
위치정도저하율 | |
수평정도저하율 | |
수직정도저하율 | |
3G감도 | |
고도[m] |
관리번호 | |
---|---|
공원사무소명 | |
주소[지번] | |
주소[도로명] | |
전화번호 | |
고도[m] | |
이미지 |
관리번호 | |
---|---|
주차장명 | |
주소[지번] | |
주소[도로명] | |
고도[m] | |
주차가능대수[대형] | |
주차가능대수[소형] | |
이미지 |
관리번호 | |
---|---|
화장실명 | |
주소[지번] | |
주소[도로명] | |
고도[m] |
관리번호 | |
---|---|
대피소명 | |
주소[지번] | |
주소[도로명] | |
전화번호 | |
수용인원 | |
고도[m] | |
이미지 |
관리번호 | |
---|---|
탐방안내소명 | |
주소[지번] | |
주소[도로명] | |
전화번호 | |
고도 | |
이미지 |
부동산 실거래가
거래 유형
부동산 유형
실거래가
임대료
평균 금액으로 검색됩니다.
계약일
2년이상 검색 시, 검색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자치구별 통계
실거래가 범례
선택된 유형 :
매매
아파트
2억 미만
2억 이상 ~ 3억 미만
3억 이상 ~ 5억 미만
5억 이상 ~ 8억 미만
8억 이상 ~ 15억 미만
15억 이상
없음
건축물 가설계 서비스
법규사항에 기반하여 간단히 내 집/건물을 지어볼 수 있습니다.
전용주거지역이나 일반주거지역에서 건축물을
건축하는 경우에는 법 제61조제1항에 따라
건축물의 각 부분을 정북(正北) 방향으로의 인접
대지경계선으로부터 건축조례로 정하는 거리
이상을 띄어 건축하여야 함.
─ 대지안의 공지
도로와 접한 부분에 건축물을 건축할 수 있는 선
─ 필지 정보
─ 건축물 가설계 결과
─ 분석위치 면 그리기
높낮이 : 가시권의 위치 및 높낮이를 선택
각도/회전 : 가시권의 각도/회원을 조절
시야영역 : 시야영역의 위치에서 지도보기
가시권생성
높낮이
각도/회전
시야영역
가시영역 안의 가시거리를 50m 500m 1000m 단위로 가시거리 구성 비율을 계산합니다.
가시율 차트에서 거리 비율이 왼쪽으로 치우쳐져있으면 근거리만 보이는 경우고 가시율이 오른쪽으로 치우치면 가시권이 좋은 경우임.
층별/시간대별 일조량(%)
S-Map 디지털 박물관
연관 장소 :
종로 (서울 종로구 세종로 79번지)
제공 : 헤리티지커넥션
기록에 의하면 조선 초까지 사헌부의 감찰 업무는 차를 마시면서 이뤄졌었다. 독일그라시민속박물관 소장 청자인각연판문화형탁잔은 사헌부의 '다시(茶時)'에서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청자 탁잔 (덕수4075) 중국, 경기도 개성 부근 출토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고족배가 그려진 <한희재야연도> 부분
북경 고궁박물원 소장
실내지도
일상생활에서 중요 시간대인 4개 시간대(출근, 퇴근, 한낮, 새벽)를 기준으로
열쾌적성(인간이 느끼는 열 스트레스를 단계로 분류)을 분석하고 등급화한 자료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중요 시간대인 4개 시간대(출근, 퇴근, 한낮, 새벽)를 기준으로
열쾌적성(인간이 느끼는 열 스트레스를 단계로 분류)을 분석하고 등급화한 자료 입니다.
상세보기 버튼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심부도시관리계획 | |
연번 | |
---|---|
구역 | |
구역 면적 | |
추진 현황 | |
사업 방식 |
명칭 | 성산동 213-18좌 |
---|---|
구분 | 막다른도로 |
조사일자 | 2019-11-15 |
비고 |
기간 | |
---|---|
돌발유형 | |
통제여부 | |
관리번호 | |
---|---|
공원명 | |
공원구분 | |
소재지지번주소 | |
공원면적(㎡) | |
운동시설 | |
유희시설 | |
편익시설 | |
교양시설 | |
기타시설 | |
지정고시일 | |
관리기관명 | |
전화번호 |
주차장명 | ||||
---|---|---|---|---|
주차장 구분 | ||||
주차장 종류명 | ||||
운영 구분명 | ||||
주소 | ||||
전화번호 | ||||
전체 주차면 | ||||
유/무료 | ||||
구분 | 기본 주차 요금 | 기본 주차 시간(분) | 추가 단위 요금 | 추가 단위 시간(분) |
요금 / 시간(분) |
시설구분 | 공동주택 |
---|---|
사업구분 | 여성안심구역 |
추진단계 | 기획 |
내용 | CPTED활용 과기대 일대 여성1인가구 밀집 골마을 여성안심마을 조성 |
구분 | ||||
---|---|---|---|---|
구명 | ||||
법정동명 | ||||
본번 | ||||
부번 | ||||
등급 | ||||
산구분 | ||||
면적(㎡) | ||||
활용계획 |
점명칭 | ||||
---|---|---|---|---|
점의종류 | ||||
구분 | x(m) | y(m) | 위도 | 경도 |
지역측지계 | ||||
세계측지계 | ||||
원점 | ||||
소재지 |
본 영상은 [드래그]하여 VR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비상벨 | |
---|---|
보안등 | |
골목길CCTV |
기준시간 | 7:00 | 8:00 | 9:00 | 10:00 | 11:00 | 12:00 | 13:00 | 14:00 | 15:00 | 16:00 | 17:00 | 18:00 | 19:00 | 평균 |
---|
위원회 회차 / 유형 | |
---|---|
설명 | |
심의 날짜 | |
개최장소 |
안건 명 | |
---|---|
설명 | |
심의 상정부서 | |
심의 유형 |
연번 | 주소 | 계약일 | 계약체결액(원) | 토지면적(m2) | 토지면적(3.3m2) | 활용계획 |
---|---|---|---|---|---|---|
실태조사등급 | 용도지역 | 건축물용도 | 사용승인일 | 건축면적(m2) | 연면적(m2) |
---|---|---|---|---|---|
골목길 거리뷰
시간대 | 승용차 | 버스 | 화물 | 합계 | ||||
---|---|---|---|---|---|---|---|---|
소형 | 중대형 | 소형 | 중형 | 대형 | 대 | PCU | ||
07:00~07:15 | ||||||||
07:15~07:30 | ||||||||
07:30~07:45 | ||||||||
07:45~0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08:00~08:15 | ||||||||
08:15~08:30 | ||||||||
08:30~08:45 | ||||||||
08:45~0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7:00~17:15 | ||||||||
17:15~17:30 | ||||||||
17:30~17:45 | ||||||||
17:45~1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8:00~18:15 | ||||||||
18:15~18:30 | ||||||||
18:30~18:45 | ||||||||
18:45~1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시간대 | 승용차 | 버스 | 화물 | 합계 | ||||
---|---|---|---|---|---|---|---|---|
소형 | 중대형 | 소형 | 중형 | 대형 | 대 | PCU | ||
07:00~07:15 | ||||||||
07:15~07:30 | ||||||||
07:30~07:45 | ||||||||
07:45~0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08:00~08:15 | ||||||||
08:15~08:30 | ||||||||
08:30~08:45 | ||||||||
08:45~0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7:00~17:15 | ||||||||
17:15~17:30 | ||||||||
17:30~17:45 | ||||||||
17:45~1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8:00~18:15 | ||||||||
18:15~18:30 | ||||||||
18:30~18:45 | ||||||||
18:45~1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시간대 | 승용차 | 버스 | 화물 | 합계 | ||||
---|---|---|---|---|---|---|---|---|
소형 | 중대형 | 소형 | 중형 | 대형 | 대 | PCU | ||
07:00~07:15 | ||||||||
07:15~07:30 | ||||||||
07:30~07:45 | ||||||||
07:45~0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08:00~08:15 | ||||||||
08:15~08:30 | ||||||||
08:30~08:45 | ||||||||
08:45~0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7:00~17:15 | ||||||||
17:15~17:30 | ||||||||
17:30~17:45 | ||||||||
17:45~1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8:00~18:15 | ||||||||
18:15~18:30 | ||||||||
18:30~18:45 | ||||||||
18:45~1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시간대 | 승용차 | 버스 | 화물 | 합계 | ||||
---|---|---|---|---|---|---|---|---|
소형 | 중대형 | 소형 | 중형 | 대형 | 대 | PCU | ||
07:00~07:15 | ||||||||
07:15~07:30 | ||||||||
07:30~07:45 | ||||||||
07:45~0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08:00~08:15 | ||||||||
08:15~08:30 | ||||||||
08:30~08:45 | ||||||||
08:45~0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7:00~17:15 | ||||||||
17:15~17:30 | ||||||||
17:30~17:45 | ||||||||
17:45~18: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
18:00~18:15 | ||||||||
18:15~18:30 | ||||||||
18:30~18:45 | ||||||||
18:45~19:00 | ||||||||
계(대) | ||||||||
참고 | PHF : | 1 | 분석교통량 : | 0 |
해당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